전화번호

02-6279-7798~9

    • 라디오방송의 역할

    사역소개 라디오방송

    Gospel for Asia is tansforming communities
    in this life and for eternity

라디오방송의 역할

타이틀라인

라디오사역에 관한 사실들

복음이 전해지지 않은 곳으로

아시아 복음 선교회는(Gospel for Asia)는 1986년부터 복음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아시아 지역의 사람들을 위해 라디오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방송해 왔습니다.

청취자들 대부분이 문맹률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방송으로 인해 감동을 받은 사람들로부터 매년 백만 건 이상의 응답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 안에서
새로운 삶을 찾고 있습니다!

라디오를 통해 수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요하난이미지

여러분은 예수님의 사랑으로 아시아의 수많은 미전도 종족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여러분은 그들이 사용하는 모국어로 영감을 주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종교적, 사회적 및 정치적 장벽은 종종 많은 나라에서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하지만 라디오는 선교사들이 갈 수 없는 곳으로 갈 수 있습니다. 심지어 가장 멀리 떨어진 지역에서도 라디오는 수백만의 청취자들에게 소식을 들려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시아에서는 여전히 그리스도의 구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가장 가성비가 좋은 도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렇게 라디오는 많은 사람들에게 있어서 예수님의 사랑을 처음 접하는 유일한 통로일 수 있습니다.

미전도종족에서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기에 이상적인 상황에서도 그 일은 시간이 걸립니다. 하지만 예수님의 이름을 들어보지 못한 채 죽어가는 영혼들에게는 지체할 시간이 없습니다. 비록 그 들이 선교사를 한 번도 만나는 일이 없더라도, 최소한 그들이 살아 있는 동안에 예수님의 사랑에 대한 분명한 메세지를 들을 기회가 있어야 합니다.
너무 늦기 전에 말이죠.

우리가 더 큰 규모로 그들을 복음을 전 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은 남아시아 전역에 여러 언어로 기독교 라디오 프로그램을 방송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 해야 할 일입니다! 각각의 언어로 번역된 방송은 수백만의 잃어버린 영혼들에게 다가갈 수 있고, 여러분은 그들을 영원한 어둠에서 구하는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통해 무슨 일이 하실 지를 생각하면 매우 기대가 됩니다. GFA 라디오 방송의 동역자가 되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관심이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관계 부서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gfamedia@gfa.org

예수님의 희망을 품고 함께 나아갑시다! 아시아의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하여

Dr. K.P. Yohannan Founder & Director, Gospel for Asia K.P Yohan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