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번호

02-6279-7798~9

    • 의료사역

    사역소개 긍휼사역

    Gospel for Asia is tansforming communities
    in this life and for eternity

의료 사역

타이틀라인

무료검진, 처방 및 의약품을 제공합니다.

의료 사역의 필요성

예방은 치료보다 낫다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둘 중 하나라도 할 수 없다면 어떨까요?

비타민, 과일 및 채소를 먹을 수 없거나 병원을 갈 수 없을 정도로 가난한 가정들은 단순한 질병에도 취약하여 생명의 위협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시아의 많은 사람들은 또한 기본적인 건강 및 위생 원칙을 가르쳐 본 적이 없기 때문에 가족에게 질병의 위험이 높습니다. 또한 아시아의 많은 사람들은 기본적인 건강과
위생 원칙에 대해 배운 적이 없기 때문에, 그 가정들은 질병의 위험에 놓이게 됩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흔한 질병 중 일부는 치료가 가능하며 게다가 예방 할 수 있는 것들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치료 가능한 질병에 고통받고 죽어 가고 있습니다. 감기는 폐렴으로 발전되기도 합니다. 화상은 치료 조차 하지 않습니다. 설사는 젊은 사람이나 노인이나
모두를 피폐하게 만듭니다. 빈혈은 몸을 약하게 만듭니다. 두통이나 큰 질병에 대한 몸이 보내는 신호들은 종종 무시됩니다.

의료 사역은 무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FA가 지원하는 의료 사역은 진료가 필요한 수천 명의 사람들을 돕는 동시에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GFA의 지원을 받는 의료 사역 중 하나인 의료 캠프는 의사를 볼 기회가 드문 사람들에게 숙련된 의료진, 의약품 및 보건 교육 등을 제공합니다.
이 캠프는 희망의 다리(Bridge of Hope) 센터나 외딴 마을, 사람들로 붐비는 빈민가에서 열리며, 필요가 있고 기회가 닿는 곳 어디라도 달려갑니다. 한 캠프는 보통 200명에서
1,000명까지의 어른과 어린이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지역의 의료진을 초청하여 무료 소아과 진료, 안과 검진 및 일반 건강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디오를 통해 GFA의 의료 사역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의료 캠프에서 가장 흔하게 치료 받는 질병은 무엇인가요?

열병, 안구 질환, 설사, 가려움증, 감기, 기침, 수두, 황열병, 심한 두통, 소화 불량, 빈혈 등의 질병이 빈번하게 치료되고 있습니다. 심장 질환, 담석, 심부전과 같이 보다 심각한
질병에 대해서는 환자에게 추가 검사 및 치료를 위한 지침이 제공됩니다.

의료 캠프가 가정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인가요?

의료 캠프는 건강 검진이나 항생제의 효과를 훨씬 뛰어넘는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가정의 부모와 아이들은 아마도 몇 년 안으로 생명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질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배웁니다. 또한 의료 캠프는 아픈 사람이나 임신 한 사람이 의학적인 도움을 받는 것을 방해하는 약에 대한 거짓된 믿음과 두려움을 바로 잡아 줍니다.

GFA의 의료 사역은 어떻게 가난한 지역 사회를 튼튼하게 합니까?

건강한 가족이란 병상이 아닌 직장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약 대신 음식과 교육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너무 이른 죽음 대신 미래에 대한 희망이 많다는 뜻입니다.
또한 의료 사역은 자국인 사역자들이 아픈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며 지역 사회와 관계를 형성해 나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의료 사역을 후원함으로써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