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번호

02-6279-7798~9

    • 고아와 과부사역은

    사역소개 고아와 과부

    Gospel for Asia is tansforming communities
    in this life and for eternity

과부와 버려진 아이들

타이틀라인

남아시아의 문화에서 대부분의 과부들은 저주받은 걸로 비춰지고 지역사회로부터 소외됩니다. 상황에 따라서 종종 그들은 가까운 친척들에게도 무시를 당합니다.

버려진 아이들 또한 매우 힘든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그들은 스스로 쓰레기 더미에서 먹을 음식을 찾고 쓰레기와 잡동사니로 집을 만듭니다.

그들의 상황은 나아질 수 있습니다

후원자님의 후원금은 아시아 복음 선교회의 후원 선교사가 이러한 가여운 여성과 하나님의 자녀들을 돕는 도구로 쓰여집니다. 또한 후원자님의 선물은 우리를 너무 사랑하셔서
우리의 죄를 대신하여 죽으신 구원자이자 창조주이신 주님에 대해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은 변화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남아시아의 과부들과 버려진 아이들에게 나누어줌으로써 그들이 사랑을 받고 보살핌을 받는 것을 보장할 수가 있습니다.

당신의 행동이 진정으로 변화를 가져옴을 안다면 이번 주도 계속 이어가 주시기 바랍니다.

선행을 배우며 정의를 구하며 학대 받는 자를 도와 주며 고아를 위하여 신원하며 과부를 위하여 변호하라 하셨느니라

- 이사야 1장 17절

왜 과부와 버림받은 어린이들을 돕게 되었는지에 대한 질문에 피터는 대답했습니다.

“나는 세계 선교의 혁명이라는 책을 읽었는데 완전히 새로웠습니다. 그 책은 저 자신의 이기심을 보게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에 고아와 과부를 잊지 말라고
하셨기 때문입니다.

곤경에 처한 과부와 버림받은 아이들에 대하여 주변에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의 목소리가 되어 줄 것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혹은 이메일로 간단하게 공유해 주세요.

  • 페이스북
  • 트위터